본문 바로가기
팁과 리뷰/여행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 여행 후기 1, 2일 차 (feat. 모두투어 /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오브_ 2023. 5. 17.

 

혹시 여러분도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최근에 저희 부모님께서 외가댁 식구 10명과 나트랑 달랏 패키지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갔다 와서 너~~무 좋았다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시더라고요. 패키지여행 경험이 많으신 저희 부모님을 대만족 시킨 여행입니다! 부모님께서 이번 여행을 잘 기록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팁을 공유하고 싶다 하셔서 이번에는 부모님의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여행 후기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담시장 커플룩
담 시장 커플룩_여행 미리보기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여행

 

 

▶여행 예약

 

이번 여행은 모두투어로 예약했습니다.

 

패키지여행은 가이드님을 누구 만나냐에 따라서 여행 만족도가 크게 다를 수 있는데요. 저희 부모님이 이번 가이드님 너무 좋았다고 그렇게 칭찬을 하시더라구요! 20년 경력 김석조 가이드님의 심쿵 & 감동 스토리는 본문에서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일정

 

일정은 총 3박 5일입니다 (2023. 5. 11. ~ 2023. 5. 15.)

 

상세일정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일정
일정

 

 

▶ 패키지 여행 팁

 

1인당 패키지 비용은 637,700원입니다. 거기에 추가 선택관광비용으로 150달러 정도 더 들었습니다. 

다른 곳에는 선택관광 비용이 200달러를 훌쩍 넘는 곳이 많은데 이번 베트남 패키지여행은 추가 부담이 많이 없어서 좋은 거 같아요. 종류도 알짜배기 3가지만 있어서 모두 선택했다고 합니다. 다른 패키지에는 종류가 많아서 뭘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럽다고 하더라고요~

 

여행 다녀온 5월 기준으로 날씨는 나트랑은 습하고 후덥지근한 날씨입니다. 달랏은 낮에는 좀 덥지만 밤에는 엄청 선선합니다. 더위 많이 타는 아빠가 안 덥다고 할 정도면 많이 선선한거 같아요.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여행 1일 차 / 2일 차

 

 

▶ 1일 차 (나트랑)

 

나트랑까지 총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장시간 비행 후 도착한 나트랑에서 묵은 호텔은 리브라 나트랑 호텔입니다.

 

 

Libra · 04 Hùng Vương,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m

 

보통 1일 차 때는 호텔에 밤늦게 도착해서 바로 주무시잖아요~ 이번 여행에서도 도착시간이 밤 12시가 넘었다고 합니다. 

 

1일 차 때 묵는 호텔은 가성비 좋은 호텔이 최고인 거 같아요. 리브라 나트랑 호텔은 가성비뿐만 아니라 시설도 비즈니스호텔처럼 깔끔해서 묵기에 좋으셨다고 합니다.

 

 

 

▶ 2일 차 (나트랑 / 달랏)

 

 

▷ 리브라 나트랑 호텔 조식

 

리브라 나트랑 호텔 조식리브라 나트랑 호텔 조식
리브라 나트랑 호텔 조식

 

아침부터 진수성찬 드시는 우리 부모님^^!

 

조식인데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아침에 속을 든든히 채워줄 쌀국수에서부터 가벼운 샐러드에 과일까지! 

 

 

이번 베트남 패키지여행은 최근에 갔었던 태국과는 다르게 아침 집합시간이 여유로워서 좋다고 하셨어요. 물론 여행이 관광의 목적이 크지만 몸이 힘들면 여행 자체에 좋은 기억이 남기 힘들잖아요! 

 

집합시간은 오전 9시 정도였다고 합니다. 다른 패키지들에는 오전 7시 8시도 많아요!

 

 

 

 

▷ 포나가르사원

 

포나가르 사원

 

드디어 여행 스타트!

 

가장 먼저 들린 관광지는 포나가르 사원입니다.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이며 8~13세기 지어졌다고 합니다.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교 사원 단지입니다.

 

 

포나가르 사원포나가르 사원

 

 

세상 다정한 우리 부모님♡

 

그 와중에 마중 나온 우리 아빠 배ㅋㅋㅋㅋ 지금 나올 때 아니야! 눈치 챙겨! 들어가!

 

 

 

▷ 담시장

 

담 시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담 시장은 여러 기념품, 과일, 옷, 잡화등을 판매하는 재래시장인데요. 여기서 저희 부모님은 커플 옷을 득템 하였습니다!  

 

관광지에서 새 옷 사 입으면 정말 정말 기분 좋잖아요~ 

 

커플옷커플옷

 

푸르푸르한 배경과 딱 잘 어울리는 커플룩이죠? 여러분도 담 시장에 가시면 저렴한 가격에 커플룩 건져오세요!

 

 

담 시장 과일

 

망고랑 용과 그리고 바로 앞에 무시무시한 두리안까지..!

 

잘 익은 두리안은 냄새는 좀 나도 달고 맛있던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입맛에 잘 맞으신가요?

 

 

 

▷ 나트랑 롱선사

 

 

나트랑 롱선사는 1886년에 세워진 사원입니다.

 

롱선사의 롱은 용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곳곳에 용 장식이 많다는 사실!

 

사진 속 거대한 고타마 붓다의 좌불상이 분위기를 압도합니다. 크기가 매우 크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롱선사

 

늠름한 우리 아빠ㅋㅋㅋㅋ

 

근데 사진 속에서 더움이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ㅎㅎ 날씨가 아주 좋네요~~!!

 

 

롱선사

 

와불상입니다.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좀 부럽네요! 이 분도 발바닥이 엄청 큽니다. 태국에서 봤던 누워있는 불상도 발이 컸는데 발이 큰 게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요? 아시는 분~?

 

 

 

▷ 점심 (나트랑 빅토리아 베트남 가정식)

 

베트남 가정식

 

패키지여행 첫 외부음식은 베트남 가정식입니다.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저희 부모님은 입맛에 잘 맞아서 다 잘 드셨다고 해요! 하지만 큰 이모랑 막내이모는 베트남 음식이 입에 잘 안 맞아서 김, 깻잎 캔, 단무지, 고추장 튜브를 들고 다니면서 먹었다고 합니다ㅋㅋㅋ 주섬주섬 꺼내셨을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그래도 이번 패키지여행에서 현지 음식이랑 한식을 반반 정도로 먹은 것 같다 하셔요! 패키지 여행에 한식 비율이 꽤 있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이유겠죠?

 

 

 

▷ 나트랑에서 달랏으로 이동 (3시간 30분)

 

나트랑에서 달랏으로 이동하는 길이 많이 꼬불꼬불하다고 . 차 멀미를 하시는 분들은 미리 멀미약을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평소에 멀미를 좀 하던 큰이모가 달랏으로 갈때는 멀미약을 드셨는데 돌아올때는 까먹고 안 드셔서 멀미를 심하게 했다고 해요.

 

달랏으로 이동하는 길이 많이 험하니 멀미약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바오다이 황제 여름 별장

 

바오다이 황제 여름별장

 

베트남 마지막 황제인 응우옌 왕조의 바오다이가 살았다는 여름 별장입니다. 건물 안에 황제 가족이 살았던 모습을 재현해 둔 관광지입니다. 

 

베트남 중에서도 달랏이 온도가 낮아 시원하기 때문에 여름 별장 개념으로 별궁이 생겼다고 합니다.

 

여행 중 찍은 사진 중 많은 부분이 가이드님이 코칭해준 거라고 하더라고요. 먼저 나서서 척척 찍어주는 모습이 보통 배테랑이 아니어 보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경력이 많으셔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를 잘 아시겠죠? 

 

부모님이 여행 가기 전에 모든 걸 알고 가는 게 아니셔서 걱정했는데 이 얘기를 듣고 걱정이 싹 사라졌답니다^^!

 

 

 

 

 

여름 별궁
바오다이 여름 별장

 

 

밥도 든든히 먹었겠다 가볍게 산책으로 둘러보기 좋겠네요.

 

 

 

▷ 크레이지 하우스

 

크레이지 하우스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 크레이지 하우스입니다. 

 

달랏에서 가장 특이한 체험 코스이며 창문 하나도 평범하게 생기지 않았다는 그 크레이지 하우스!

기존 사용 용도는 호텔이지만 지금은 모두에게 소정의 입장료를 받고 개방한다고 해요.

 

 

크레이지 하우스
크레이지 하우스

 

 

ㅋㅋㅋㅋ거북이 머리 잡고 있는 엄마ㅋㅋㅋㅋㅋ

손은 거북이를 잡고 있지만 발끝은 섬세하게 한 쪽 발만 뻗어있네요^^! 귀여운 우리 엄마♡

 

 

크레이지 하우스

 

거대한 문어 앞에서도 한컷~

 

 

 

▷ 석식 (가족 삼겹살 무한 리필)

 

가족 삼겹살
가족 삼겹살

 

 

해외에서 먹는 삼겹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는 그 삼겹살! 

 

육식파 우리 아빠 제일 좋아했을 거 같습니다^^! 무한 리필이어서 부족함 없이 드시고 왔다고 하십니다.

 

 

 

맥주

 

다 같이 짠~ 여행에서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삼겹살 든든하게 먹고 야시장에 갑니다.

 

 

 

▷ 달랏 야시장

 

달랏 야시장

 

달랏 야시장입니다. 먹을거리뿐만 아니라 옷도 팔고 잡화 등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달랏 야시장
달랏 야시장

 

꼬지 종류가 엄청 많네요. 저 중에 하나만 고를 수 없을 거 같아요!! 다 맛있어 보이네요!!

 

야시장만의 분위기가 모든 게 다 맛있어 보이게 하는 마법일까요?ㅎㅎ

 

 

 

 

 

▷ 삼미 호텔 체크인 후 근처 비비큐 호프집

 

호텔 1층 비비큐 호프집

 

저녁 8시 정도에 일정이 끝난 다음 재정비 후 호텔 근처에 있는 비비큐 호프집에 왔습니다.

 

이 호프집은 2일 차, 3일 차 두 번이나 갔다고 하네요! 마음에 드셨나 봐요.

2일 차에 간 비비큐집 사진이 없어서 분위기를 보여드리고자 3일 차 사진을 미리 가져와봤어요!

 

가이드님들도 같이 가서 즐겼다고 하는데요~ 어른들의 친화력은 정말 놀라운 거 같습니다! 저도 엄마 나이만큼 되면 그렇게 될까요?

 

이 날 감자튀김과 새우튀김 등 튀김류를 먹다가 닭발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기다려도 안 나왔어요. 그래서 가이드님이 물어보러 갔는데 재료가 다 떨어져서 못한다고 했다네요.

바로 두 팔 걷어 싸워 주셨다는 가이드님. 외국에서 불이익을 당했을 때 언어가 안 통해서 아무 말 못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도와주셨다니 정말 감사할 따름이에요!

 

 

닭발

 

하지만.. 재료가 모두 다 떨어졌다던 그 닭발 사진이 있습니다.. 닭발!! 대체 어디서 난걸까요?! 

 

to be continued (다음 이 시간에) ...

 

 

 

 

1, 2일 차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여행의 핵심은 3, 4일 차인 거 아시죠?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3, 4일 차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 여행 3일 차 (feat. 모두투어 / 내돈내산)

여행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여행 갈 때 패키지로 갈지 자유여행으로 갈지 고민 많으실 텐데요. 저희 부모님의 후기가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투어 베트남 나트랑 달랏

orb1000.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 여행 4일 차 (feat. 모두투어 / 내돈내산)

베트남 나트랑 달랏 패키지여행 대망의 4일 차입니다. 저도 패키지여행을 가보니까 예약했을 때의 일정과 실제 일정의 변동이 조금씩 있더라고요! 만약 패키지여행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제

orb10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