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리뷰/맛집 리뷰

[내돈내산] 양산 카페 해월당 호포점 (feat. 양산 카페 추천 빵 맛집)

by 오브_ 2023. 10. 16.

 

양산 쪽 카페 찾아보다가 발견한 해월당 호포점! 사실 가까워서 다녀왔는데 빵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카페에 빵까지 맛있기가 쉽지 않은데요. 해월당 호포점은 빵 가짓수도 많고 맛도 정말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양산 해월당 호포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해월당 호포점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83 1,2층 (동면 가산리 1183)

place.map.kakao.com

 

주소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83 1,2층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차 O

건물 내 지상, 지하 주차장 이용가능

 

 

 

 


해월당 호포점


 

 

해월당은 빵 가짓수가 정말 많았습니다. 빵에서부터 초콜릿까지 정말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었어요.

 

 

해월당 호포점
해월당 호포점
해월당 호포점
해월당 호포점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매우 고민이 됐는데요!

 

 

해월당 호포점
해월당 호포점

 

양산 해월당은 특이하게도 초콜릿을 팔더라고요.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때 선물용으로 사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열심히 고민하다가 빵 4가지를 골랐습니다.

 

 

해월당 호포점

 

카페 음료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비교적 괜찮더라고요.

 

요즘 대형카페들은 음료가 7~8000원 이던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해월당 호포점
해월당 호포점

 

명절연휴 세번째 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앉을 자리가 잘 없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좀 불편한 자리에 앉게 되었어요.

 

나중에는 그마저도 않을 곳이 없었다는 함정..ㅎㅎ

 

 

인기가 정말 많네요 해월당!

 

 

해월당 호포점

 

빵은 이렇게 4가지 종류를 구매하였습니다.

 

저기 길다랗게 생긴 피자빵이 정말 요물이더라고요.

 

정말 맛있어요!

 

사실 다른빵도 다 맛있었어요. 빵들이 다 맛있어서 비교적 고로케가 무난하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해월당 호포점

 

음료도 다 나와서 빵이랑 같이 잘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순삭했어요.

 

이 빵집은 정말 또 가고 싶은 빵집이에요!

 

 

루프탑도 멋있다던데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ㅎㅎ

 

해월당은 양산에서 많이 들어가지도 않고 비교적 가까운 근교에 있어서 멀리가고 싶지 않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빵도 맛있습니다. 빵 맛집 인정!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김해 마운틴뷰 카페, 더세하 (feat.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카페 / 수영장 카페)

 

김해 마운틴뷰 카페, 더세하 (feat.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카페 / 수영장 카페)

이번 주말에는 김해 장유에 있는 마운틴뷰 카페인 더세하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와서 날씨가 우중충 했지만 다녀온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푸르푸르한 뷰에 2층 테라스는 수영장으로 꾸며져

orb1000.tistory.com

[내돈내산] 사상 카페 오르디 (디저트가 맛있는 사상 카페 추천)

 

[내돈내산] 사상 카페 오르디 (디저트가 맛있는 사상 카페 추천)

날씨가 선선한 6월 중순 가족끼리 사상 카페 오르디를 다녀왔습니다. 밖에 앉아도 좋은 날씨라 다 같이 야외 좌석에 앉았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계속 있고 싶었답니다. 그에 더해 디저트

orb10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