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타워주차장을 스스로 작동해야할 일이 생기셨나요? 저도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입주민이 스스로 작동하게끔 되어있어서 타워 주차를 스스로 작동하게 되었습니다. 어렵진 않습니다. 대부분 비슷한 방법으로 작동될거에요. 타워주차장 주차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워주차장 주차하는 방법
1. 차를 주차칸에 맞게 넣습니다.
※ 넣을 때 주의할 점!
보통 앞에 거울이 있습니다. 이때 차 앞에 등이 켜져있으면 거울로 차가 잘 보이지 않아요. 등을 끌 수 있는 차는 꺼주시고 만약 끌 수 없다면 하향등 상태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어디까지 차를 넣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제가 주차하는 타워주차장은 '들어오세요'라는 전광판이 앞에 있었습니다. 차를 넣다보면 '정지하세요'로 바뀝니다. 그 때 차를 정지하면 되고 P에 두고 사이드브레이크를 올립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사이드미러를 접고 자동트렁크가 열리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즉, 타워에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 자동 트렁크를 열거나 사이드미러를 연다면 파손될 수 있습니다. 이 점 꼭 명심하세요 !!
2. 입고를 클릭합니다.
3. 차번호 4자리를 입력 후 운전 시작을 누릅니다.
4. 이후 타워 문이 닫히고 비어있는 자리로 차가 들어가게 됩니다.
36P는 36층 자리에 들어갈 거라는 표시입니다.
제 차량은 18층에 36번 자리로 들어갔네요.
자 타워주차장 작동법 어렵지 않으시죠?
방법은 간단하지만 아무래도 좁은 공간에 주차를 하는 것이라 혹여나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입주민들이 스스로 작동하는 것이 올바른지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해야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이런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도는 알고 계시면 당황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개인통관고유부호 1분 만에 조회하는 방법 (모바일 간편조회)
크리스마스 선물 20대 여자 선물 추천 BEST5 (중저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