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리뷰/맛집 리뷰

부산 강서구 또 가고 싶은, 카페 위드렌터카 (feat. 김해공항 근처 카페)

by 오브_ 2023. 4. 23.

 

한적한 일요일, 부산 강서구 김해공항 근처 카페 '위드렌터카'에 다녀왔어요. 이 카페 감동 포인트가 한 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도착하기 전 포스팅 할 생각이 없었던 저는 매우 가벼운 마음으로 왔었어요. 하지만 따뜻하고 모던한 요즘 감성 인테리어의 내,외부를 보고 포스팅하고 싶단 마음이 팡팡 뿜어져 나왔답니다. 

 

그러므로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두구두구 기대하시고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위드렌터카 차량 입구
위드렌터카 차량 입구
위드렌터카 주차장
위드렌터카 주차장
위드렌터카 차량 출구, 카페 입구
위드렌터카 차량 출구, 카페 입구

 

요즘 카페는 방문 전 '주차장'도 필수로 고려한다는 점 알고 계실거에요.

위드렌터카 카페는 차량 입구, 주차장, 차량 출구가 모두 넓어서 초보운전도 쉽게 올 수 있을 정도랍니다 

 

 

위드렌터카 입구위드렌터카 층 구성위드렌터카 영업시간

 

 

카페 층 구성은 1층은 주문하는 곳, 화장실, 좌석 일부가 있고 2층에 넓은 좌석과 테라스, 화장실이 있습니다. 3층 루프탑이 있고 노키즈존이 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밤 9시에 종료됩니다.

 

 

위드렌터카 주문하는 곳
위드렌터카 베이커리

 

사진을 열심히 찍었는데 아쉽게도 베이커리를 다 담지 못했네요 흑흑

 

베이커리 수는 적당한 편에 속했고 케이크도 있었습니다!

 

오늘 한끼도 먹지 않아 매우 배가 고팠던 저는 '소금빵'을 우선 먼저 골랐고 '애플파이'랑 '피칸파이' 중 고민했어요. 골똘히 고민하고 있었는데 같이 갔던 엄마가 피칸파이가 많이 많이 먹고 싶다하셔서 피칸파이로 최종결정 했습니다! 

 

위드렌터카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다양하죠?

 

저는 '수제 바닐라빈 라떼'를 주문했고

 

저의 활활 타오르는 포스팅 의지를 본 엄마는 다른 카페에서 잘 먹어보지 못하는 '봉자티'를 주문 했어요. 역시 엄마 센스 최고! 봉자티는 한라봉과 자몽이 섞인 티라고 합니다. 

 

위드렌터카 인테리어위드렌터카 인테리어
위드렌터카 인테리어위드렌터카 인테리어
위드렌터카 풍경

 

'따뜻, 모던, 깔끔'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계속 이쁘다는 말만 했습니다!

 

단체석도 있어서 그룹 스터디, 단체 모임 할 때 프라이빗하게 대화할 수 있겠네요. 문도 닫을 수 있으니까요

 

 

수제 바닐라빈 라떼, 봉자티, 베이커리
소금빵, 피칸파이, 애플파이

 

음료도 손이 어찌나 빠르신지 금방 나왔어요!

 

'수제 바닐라빈 라떼'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봉자티' 한라봉과 자몽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아주 상큼했습니다.

 

그런데 잠깐, 저기 애플파이는 어디서 난 걸까요?

제가 피칸파이와 계속 고민하고 있는 걸 보신건지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엉엉.. 사장님 최고!

 

제가 빵을 정말 좋아해서 까다로운 편인데 여기는 베이커리 찐 맛집이에요.

세가지 종류 빵 모두 맛있었어요. 소금빵은 바닥이 맛있으면 찐인거 아시죠? 이 소금빵은 찐이었어요. 감동..

피칸파이도 맛있었고 애플파이도 왜 고민했나 싶을정도로 생각한 시간이 아까웠어요.

다음에는 다른 빵도 더 먹어봐야지!

 

위드렌터카 전자레인지, 정수기

 

카페를 많이 다녀봤지만 '전자레인지'가 있는 카페는 정말 처음이에요 매우 감동..

정수기도 있네요.

 

'손님을 위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카페'

 

 

 

 

위드렌터카 화장실위드렌터카 화장실 세면대
위드렌터카 화장실 파우더룸위드렌터카 화장실 비품

 

엄마가 화장실이 궁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도대체 어느정도길래? 하면서 다녀왔는데 세상에! 정말 깔끔하게 관리된 화장실이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감동 포인트!

'면봉 머리끈 핸드크림'이 비치 되어있었어요. 놀라움의 연속이었답니다.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정리를 했어요. 그래서 카페가 이렇게 깔끔하게 유지될 수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이후 3층 루프탑에 올라가봤어요.

 

위드렌터카 인테리어
3층 올라가는 길에 아래로 내려다 본 모습
위드렌터카 3층위드렌터카 3층
위드렌터카 루프탑위드렌터카 3층 루프탑
위드렌터카 루프탑 3층

 

햇빛나는 날 파라솔도 펴고 하면 더 이쁠 것 같은 3층 루프탑.

 

 

위드렌터카 이벤트

 

 

김해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 위드렌터카!

데려다주시고 데리러 와 주신다고 합니다.. 정말 이런 카페가 또 있을까요?

 

저는 다음에 다른 빵 먹어보러 또 갈거에요!

여러분도 꼭 가보시길..

 

 

 

위드렌터카 김해공항점 ·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항앞길85번길 25

★★★★★ · 카페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