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리뷰/블로그

제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by 오브_ 2023. 5. 6.

 

 

 

 

블로그 소개


안녕하세요. 리치인사이드입니다.

 

부동산 관련 정보, 정부 정책 정보, 다양한 리뷰. 그리고 생생한 투자 후기를 채워나갈 블로그입니다.

 

 

 

블로그 개설 목적



취업을 하기 전 원하는 직장에 들어가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였습니다. 저는 노력형입니다. 남들이 쉽게 하는 것 같아 보이는 것들이 저에겐 모두 쉽지 않은 여정이었고 요행을 바라면 결과로 나타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렇게 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일을 시작하게 되었고 저는 주어진 '일'과 '삶'에 충실하며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당시 저는 '평범한 사람이 최고의 사람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평범한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보통을 추구하다 보니 더 발전할 수 없었습니다. 그 생각이 그 자리에 있게 하였습니다.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것이 나의 최대일까? 내가 더 할 수 있는 건 없을까?' 
 
그렇게 2022년 11월 우연한 계기로 부동산 경매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저는 경제에 눈을 뜨게 되었고 이후로도 자기 개발서, 부동산, 경제 위주의 책을 읽었습니다. 누군가는 뻔하다고 하는 내용일지라도 저에겐 읽으면서 받게 되는 인사이트가 정말 많았습니다. 그렇게 푹 빠져서 읽다 보니 2023년 5월 기준 30권 이상 읽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책에서 얻은 점을 일상에 마음껏 적용해 보았습니다.
 
하나씩 하다 보니 현재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첫 번째. 생각의 변화입니다. 소극적이던 제가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마음가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일상의 변화입니다. 미라클 모닝으로 아침 출근 전 1시간 반 정도를 활용해서 독서와 신문 읽기를 하고 있습니다. 퇴근 후에는 배운 것들을 정리하여 글로 쓰는 시간을 가집니다.
 

제가 경제와 부동산을 공부하면서 알게 된 점들은 누군가에겐 사소한 깨달음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대해서 잘 모르던 저에게는 아주 큰 깨달음이고 그 깨우침이 모이면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렇게 공부한 것들을 잘 기록해 두고 정리된 것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또한 저는 사진 찍는 것을 즐깁니다. 직접 경험한 것들, 다녀온 후 좋았던 장소를 예쁘게 기록하는 걸 좋아합니다. 경험으로 생긴 노하우와 좋았던 장소들을 잘 정리해 두고 제가 열심히 기록한 것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했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을 기록할 수 있는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올리는 글들이 조금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저도 여러분과 같이 성장하고 배우는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공부한 것을 토대로 글을 쓰는 게 좋아졌습니다. 글을 쓰고 싶어서 아침 기상시간이 빨라질 정도니까요. 그와 함께 꾸준함은 저의 큰 무기입니다. '좋아하는 것 + 꾸준함'의 조합으로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또한 글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모자란 부분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여 원하는 목표를 이루어내고 싶습니다. 같이 가면 멀리, 끝까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블로그가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