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 리뷰/맛집 리뷰

[내돈내산]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다녀온 후기 (한적한 스타벅스를 찾는다면)

by 오브_ 2023. 8. 28.

 

 

어느 공휴일날, 원래 다니던 도서관이 공휴일이라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책 볼겸 관광지 카페가 아닌 곳을 찾다가 생각난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위치부터 주차 등 다방면으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동로 121 (용원동 1342)

place.map.kakao.com

 

위치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동로 121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주차

건물 내 1시간 30분 무료

근처 주민센터, 공영주차장(무료)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저는 카페에 책 보러 가는 게 목적이었기 때문에 한 3시간 정도 있을 생각이었습니다. 건물 내 무료 1시간 30분 주차로 부족할 것 같았는데요.

 

그래서 근처 주민센터에 주차했습니다.

 

 

 

웅동2동민원센터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4로 53-45 (용원동 1339-1)

place.map.kakao.com

 

웅동2동 민원센터 여깁니다.

 

업무시간 내 장시간 주차는 금지되어있으며 공휴일은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민원센터 바로 옆에 임시 공영주차장도 있습니다.

 

무료 인것 같았어요.

 

원하는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주차 후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아침 9시 쯤이라 한적합니다.

 

한 3팀 정도 있었는데요.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하러 갔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달달한 음료와 아메리카노 중 고민하다가 birthday 쿠폰이 있는게 기억이 나서 달달한 걸 시켰어요.

 

birthday 쿠폰은 옛날에 다양한 사이즈의 음료를 무료로 제공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지금은 tall 사이즈만 무료더라고요!

 

저는 아이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끼야또 그란데 사이즈라 500원 추가금액을 지불했습니다.

 

 

처음 마셔보는 저 음료, 이름이 정말 기네요.

 

다 외우기 힘들어서 보면서 주문했습니다ㅎㅎ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샌드위치도 샀어요.

 

치즈나 데워먹는건 바로 먹어야 해서 천천히 먹으려고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를 구매했어요.

 

 

주문 한 후 가게를 천천히 둘러보았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가게 내부가 청결히 잘 관리 되어있었어요.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반대편은 사람이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주변에 직장이 신항 근처인 신혼부부들이 많이 살고 있어서 아이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스타벅스 판매용 커피, 텀블러, 머그컵 등 진열되어있어요.

 

여기는 번화가에 위치한 스타벅스가 아니라서 경쟁이 좀 덜 치열한 것 같아요.

 

텀블러 살 일 있으면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으로 와야겠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주문한 음료와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음료는 그냥 라떼처럼 생겼지만 마셔보니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그란데 사이즈는 샷이 3개가 들어가는데 2개만 넣어달라했어요.

 

10년 정도 매일 커피를 마셨는데 위가 안 좋아져서 커피를 끊기로 했거든요! 

완전 끊었다가 지금은 식사 후 조금은 먹고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샷을 줄여서 주문했어요.

 

맛은 그래도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이제 책을 꺼내볼까 하는데 직원분이 다가와서 어떤 원두 커피를 내렸다고 가져다주셨어요.

 

그 이름을 까먹었네요.. ㅠㅠ 

 

산미가 그렇게 많지 않은 커피가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명지 국회도서관에서 빌려온 책 

 

'나는 경매로 1년 만에 인생을 역전했다_구범준' 

 

 

오늘 이 책을 다 읽고 가겠다는 마음으로 책을 펼쳤습니다.

200페이지 정도였는데 쉽게 잘 쓰여져 있어서 2시간 정도만에 읽었어요!

 

책 읽기에 좋은 스타벅스더라구요~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아파트 뷰 스타벅스!

 

주변 아파트에서 가까운 스타벅스라 많이들 방문하실 것 같습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지않고 한적한 스타벅스를 찾는다면

 

스타벅스 진해부산신항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내돈내산] 시골한방 돼지국밥 용원점 (국밥 맛집 강력 추천)

 

[내돈내산] 시골한방 돼지국밥 용원점 (국밥 맛집 강력 추천)

제 지인들 모두에게 인정받은 국밥집은 시골한방 돼지국밥 용원점입니다. 친구들도 오면 항상 가는 국밥집인데요! 기대감 없이 방문했다가 국밥 생각나면 자주 들르는 장소가 되어버린 시골한

orb1000.tistory.com

[내돈내산] 공차 진해용원점 방문 후기 (진해 용원동 버블티 추천)

 

[내돈내산] 공차 진해용원점 방문 후기 (진해 용원동 버블티 추천)

대학생때 한창 버블티를 많이 먹던 시절이 있었어요. 그 이후로 잊고 지내다가 요즘 다시 급 많이 먹고 있는 버블티! 토요일에도 먹고 일요일에도 먹었답니다! 공차 진해용원점에 다녀온 후기

orb1000.tistory.com

 

반응형

댓글